거신 쫓는 항해,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예약 판매 개시
2018.04.26 16:01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5월 8일,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데드파이어’ 한국어판을 출시한다. 또한, 발매에 앞서 26일 오후 4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데드파이어’는 수많은 수상 경력을 지닌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후속작으로, 모든 것을 파괴하는 거신 ‘에오타스’가 눈을 뜬 시점에서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에오타스’를 쫓아 데드파이어 제도로 향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항로를 개척하고 이국적인 섬을 탐험하며 이야기를 풀어 나가게 된다.
게임은 1편과 마찬가지로 클래식 ‘던전 앤 드래곤’ 스타일의 RPG다. 여기에 이번 작에서는 선박과 동료들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어떤 퀘스트에 도전하는지에 따라 함께 할 파티가 달라진다. 또한, 동료들에게 능력과 직업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도입된 동료 시스템을 통해 동료간의 인간 관계 및 상호 작용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데드파이어’ 예약 특전으로는 인 게임 아이템 ‘성 드로가의 두개골’, 애완동물 ‘하얀 매 비크헤드’, 선박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검은 깃발’이 제공된다. 여기에 엽서 5종과 A2 사이즈 게임 맵, 120페이지 분량의 가이드북이 동봉되는 리테일 패키지 에디션, OST를 비롯한 시즌패스 등이 포함된 옵시디언 에디션 등이 발매된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데드파이어’ 한국어판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옵시디언 에디션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