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 없는 '스타리그' 4강, 결승 티켓 주인공은?
2018.05.04 14:0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프리카TV 스티리그 시즌 5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오는 6일과 10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올레 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 5 4강을 진행한다.
먼저 6일 저녁 7시부터 열리는 4강 첫 경기에서는 정윤종과 조일장이 맞붙는다. 조일장은 ASL 시즌 5 유일한 저그 생존자로, 정윤종을 상대로 2연속 ASL 결승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정윤종 역시 호락호락한 상대는 아니다. 상대의 허를 찌르는 전략으로 조일장을 꺾고 결승행 티켓을 손에 넣고자 한다.
이어서 10일 저녁 7시에 시작하는 4강 2경기에는 변현제와 장윤철의 프로토스 동족전이 펼쳐진다. '이변의 주인공' 장윤철은 이영호를 꺾고 4강에 오른 기세를 이어 생애 첫 '스타크래프트' 리그 결승 무대에 서고자 한다. 변현제도 반드시 장윤철을 이기고 ASL 시즌 5 결승에 이름을 올리겠다는 각오다.
ASL 시즌 5 8강부터는 유료 좌석제로 진행되며, 스탠딩 좌석도 판매된다.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잔여석이 남은 경우에 한해 진행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