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을 막기위한 루프, '섹시 브루테일' 한국어판 발매
2018.05.14 14:3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섹시 브루테일'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18일, PS4용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섹시 브루테일’은 매년 초대 받은 상류층들만 참가할 수 있는 가면무도회가 열리는 영국의 대저택에서 발생한 연쇄살인사건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어드벤처다. 손님들이 어떠한 요구를 하더라도 대응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훈련 받은 종업원들은 갑자기 손님들을 잔혹하게 살해하기 시작한다. 이에 주인공 ‘라프카디오 분’은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활용해 종업원들이 손님들을 살해한 동기와 저택을 둘러싼 비밀이 무엇인지 밝혀내고, 암암리에 진행되고 있는 음모를 파헤쳐야 한다.
이처럼 ‘섹시 브루테일’은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와 ‘슈타인즈 게이트’와 같은 ‘루프물’ 게임이다. 특히 미스터리와 어드벤처, 그리고 수수께끼가 조화를 이룬 게임성으로 외신들로부터 높이 평가 받은 작품이다. 또한, 해외 게임 리뷰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3점을 기록하여 호평을 받았다.
인트라게임즈는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 ‘섹시 브루테일’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트레일러에는 어떤 방식으로 게임이 전개되는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섹시 브루테일’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등에 대응하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5월 18일부터 판매된다. 또한, 발매일로부터 2주간에 걸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섹시 브루테일'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