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요석이 그렸다, '천애명월도' 소녀 일러스트 2종 공개
2018.08.03 13:1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천애명월도' 흑요석 '소녀' 일러스트 메이킹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8월 3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추가되는 '소녀' 캐릭터 일러스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6일에 등장하는 '소녀' 일러스트는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이 그렸다. 영상을 통해 일러스트 완성 과정 및 뒷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녀' 일러스트 2종도 공개됐다.
▲ 흑요석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천애명월도' 소녀 일러스트 2종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넥슨은 8월 15일까지 '소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성수-명옥(30일)' 코스튬과 '수양 500만', '은량 500금'을 모두 지급하고, 마음에 드는 소녀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하는 소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소녀 커스터마이징 파일 및 '은량 500금'을 제공한다.
또, 사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모랜드-어마어마해(EDM Ver.)'의 '소녀'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춤 모션 '마음의 춤' 영구제 동작을 추가로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현천석모 10개'와 '수양 100만'을 제공한다.
또한, 50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16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 캐릭터를 소녀 캐릭터로 변경할 수 있는 '성별변경권'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성별변경권'을 사용하면 레벨, 능력치 변경 없이 성별만 전환할 수 있고 기존에 보유한 코스튬은 선택한 성별에 맞게 변형된다.
아울러 신규 서버 '풍류'가 열린다. 기존 서버와 독립 운영되는 '풍류' 서버에는 두 배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고, PvP콘텐츠도 기존 서버와 분리되어 매칭한다. '풍류' 서버에서 만든 모든 캐릭터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은량', '장비'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8월 9일부터 12일까지 '논검대회 시즌2'가 진행된다. 예선, 본선을 거쳐 11일부터 64강 경기가 펼쳐지며 12일 저녁 6시부터 8강에서 결승까지 치러질 예정이다. 경기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탕검폐' 보상을 제공하는 승부예측과 '은량'을 지급하는 '천애또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이 어려운 유저들은 넥슨 플레이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면 '탕검폐'를 얻을 수 있다.
'천애명월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