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원작 '수퍼케인매직제로' 한국어 발매 결정
2018.08.22 18:3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한국어화 발매가 확정된 '수퍼케인매직제로'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스튜디오이빌과 협력하여 PS4, PC, 닌텐도 스위치용 코미디 액션 RPG '수퍼케인매직제로(Super Cane Magic Zero)'를 한국어로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수퍼케인매직제로'는 위험에 빠진 WOTF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떠나는 멋쟁이들이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동명의 이탈리아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게임의 모든 것은 손으로 직접 그린 것으로, 던전은 무작위로 생성되어 매번 새로운 느낌을 준다. 모든 오브젝트는 던질 수 있으며, 혹은 먹어버릴 수도 있다. 그 밖에도 PvP 아레나에서는 다양한 규칙 아래 누가 더 멋쟁이인지 승부를 가릴 수 있다.
게임 속에는 수많은 장비와 복장이 존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도 점차 늘어난다. 스킬 트리도 존재하여 입맛에 맞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이 같은 콘텐츠는 시종일관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진행된다.
인트라게임즈는 '수퍼케인매직제로' 콘솔 시연 버전을 오는 9월 열리는 '도쿄게임쇼 2018'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연 버전은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등의 자막을 지원하며, 시연 장소는 일반전시관 3홀 C15다.
▲ '수퍼케인매직제로'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