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명작,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 한국어판 10월 발매
2018.09.11 15:36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인티 크리에이추)
인티 크리에이츠는 오는 10월 4일,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 한국어판을 출시한다.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은 닌텐도 3DS로 출시된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아주르 스트라이커 건볼트’와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던 ‘아주르 스트라이커 건볼트 2’를 하나로 담아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만든 버전이다. 플레이어는 비인도적인 인체 실험을 진행하는 거대 기업 ‘스메라기 그룹’에 맞서는 주인공 ‘건볼트’의 여정에 함께하게 된다.
특히 이번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은 단순한 합본판이 아니다. 원작 DLC를 모두 탑재하고, 60fps 대응, UI 최적화, 고해상도 이벤트 CG 교체, 신곡 추가 등 여러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여기에 국내 유저의 요구를 받아들여 북미판이 아닌 일본어판을 기준으로 번역을 진행해 특유의 스토리를 전부 즐길 수 있다.
인티 크리에이츠 아이즈 타쿠야 대표는 “지난 7월에 열린 기자 간담회에 발표했던 한국어 신작 타이틀 중 하나인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 유저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은 10월 4일,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으로 대원미디어를 통해 출시된다.
▲ '건볼트 스트라이커 팩'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티 크리에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