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정을 시작하라,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발매
2018.10.05 14:05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PS4 패키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5일, PC, PS4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Xbox One 버전은 10월 22일로 연기됐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기원전 431년, 스파르타와 아테네가 전쟁을 벌이는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알렉시오스, 또는 카산드라가 되어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하고 그리스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시리즈 처음으로 플레이어가 내리는 선택에 따라 게임 플레이 흐름이나 엔딩이 달라지는 등, 선택의 중요성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당초 함께 발매하기로 했던 Xbox One 버전의 경우, 수입 과정에서 물품 파손 문제가 발생했다. 이에 스탠다드 에디션을 골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하는 보상책을 발표했다. 다만, 골드 에디션을 새롭게 수입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매일이 22일로 연기됐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5일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일반판 6만 6,000원으로 책정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론칭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