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신작 '외모지상주의' 원작자 박태준, 지스타서 사인회
2018.11.17 20:10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 (사진: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17일, ‘지스타 2018’에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야외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올 4분기 출시될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IP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 중인 신작으로,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매력적인 캐릭터와 함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부산 벡스코 광장에 마련된 카카오게임즈 야외 부스에서 약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모바일 게임으로 새롭게 탄생한 '외모지상주의' 알리기에 적극 나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외모지상주의’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현재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이벤트 참여 시 게임 재화인 ‘다이아’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박태준이 팬에게 사인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