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어드벤처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스팀 테스트 실시
2019.02.12 16:0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인트라게임즈는 아이디어 팩토리와 협력하여 여성향 환상 연쇄 어드벤처 게임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PC(스팀)판을 공식 발매할 예정이며, 일반 유저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서로 대립 관계에 있는 세력에 속해있는 남녀가 꿈꾸는 비극적 러브 스토리를 다루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오토메 장르의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수작이기도 하다.
마녀의 증표를 지니고 태어난 주인공 ‘에알’은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남장을 하고 살아간다. 흥미로운 것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느냐에 따라 주변인물의 태도와 반응이 확연하게 달라진다는 점이다. 또한, ‘에알’의 선택에 의해 분기가 발생하는 멀티 엔딩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차례 반복해서 다양한 선택을 시도해보는 것도 재미 요소다.
인트라게임즈는 게임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2월 18일부터 24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이메일(help@intragames.co.kr)로 CPU, GPU, RAM, OS 사양과 스팀 ID를 적어서 신청하면 된다. 테스트 참가자는 테스트 종료일까지 발견한 버그를 보고 페이지에 작성해야 한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올 상반기 중 PC와 PS비타로 출시되며,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