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지 않는 만능 음공술사, 천애명월도에 '이화'가 떴다
2019.07.04 17:0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4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문파(클래스) '이화'를 업데이트했다.
'이화'는 동해 이화군도에서 오랜 전통을 유지해온 문파로, 주무기 '피리'와 보조무기 '피리 장식'을 이용해 음공을 펼친다. 내공 '명옥공'을 연마해 피부가 백옥처럼 투명하며 늙지 않는 특징을 갖췄다.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에 모두 뛰어나며 파티원들에게 버프도 줄 수 있다. 아울러 이화군도 특산품 '취심화'를 사용해 적에게 환각을 일으키고, 상대 스킬을 복사해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넥슨은 7월 31일까지 95레벨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에게 4주간 '캐릭터 점핑 아이템', '이화 전직 선물' 등 신규 문파 '이화' 육성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어서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캐릭터 점핑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으며, '이화 전직 선물'을 사용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캐릭터를 '이화' 문파로 변경하거나, 변경 후 다시 기존 문파로 복귀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누적 접속 시간과 신규 문파 '이화'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는 수양 7억,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 10장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넥슨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 '이화' 문파 주제곡 '이화지몽(移花之夢)' 뮤직비디오와 OST를 작곡한 양방언 음악감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