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결승 진출, 카트 리그 시즌 2 10주차 26일 진행
2019.10.25 17:2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스포TV 게임즈는 26일 저녁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 10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지난주에 진행된 4강 3경기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전 시즌 우승 팀 샌드박스 게이밍을 압도하며 결승에 직행했다. 4강 4경기에서는 1패씩 안고 있던 아프리카 프릭스와 락스 랩터스가 맞붙어 아프리카 프릭스가 소중한 1승을 챙겼다. 이어서 개인전 16강 승자전에서는 박인수, 문호준, 유영혁, 김기수가 결승에 올랐다.
오는 26일에는 플레이오프 진출팀이 확정되는 4강 3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문호준이 이끄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결승에 직행한 가운데, 나머지 모든 팀이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있어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개인전은 결승 진출에 도전하는 16강 패자전이 진행된다. 현재 배성빈이 승부 예측 투표 1위를 기록 중이나, 모든 선수가 고른 실력을 가지고 있어 예측하기 어려운 승부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객 전원에게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긱스타 고급 모니터 및 키보드를 제공한다.
경기 외에도 다양한 서브 코너가 있다. 현장 관람객들과 선수를 활용한 토크쇼 '톡톡이'를 비롯하여 '주차별 HOT Clip', '주차별 TOP5' 등이 있다.
아울러, kt 5G e스포츠 라이브 앱을 통해 선수 개인화면을 제공하고 있다. 경기는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트위치,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eSportsTV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