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신도 빠지지 않았다, 드라마 '위쳐' 예고편 공개
2019.11.01 16:10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디즈니와 진검 승부를 준비 중인 넷플릭스가 비장의 카드 드라마 ‘위쳐’ 첫 방영일을 발표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예고편에는 위쳐 시리즈 팬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목욕씬도 있다.
넷플릭스는 31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라마 위쳐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샤프콥스키가 집필한 동명의 중세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며, CD프로젝트레드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을 선보였다.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소설을 기반으로 하지만, 게임에 등장한 설정도 차용해 소설과 게임 팬 모두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는 망국의 마지막 공주 ‘시릴라(시리)’와 괴물과 싸우는 것을 업으로 삼는 ‘위쳐’인 ‘게롤트’가 처음 만나는 시점을 배경으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보면 세계관에 대해 개략적으로 알 수 있는데, ‘위쳐’라는 존재에 대해 사람들이 갖고 있는 두려움과 편견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도 나왔던 주요 등장인물인 게롤트, 시리, 예니퍼 등의 모습 역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게롤트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은 게임 속 게롤트 목소리를 거의 완벽히 재현했다. 아울러 바람의 힘으로 적을 기절시키거나 밀쳐내는 표식 ‘아라드(Arad)’를 사용하는 모습과 ‘더 위쳐3: 와일드 헌트’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히는 목욕씬을 연상케 하는 장면도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1은 총 8화로 제작됐으며, 넷플릭스 구독 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첫 방영일은 12월 20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