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e스포츠 대회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 15일 개막
2019.12.13 18:14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이하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이 찾아온다.
총 상금 1,200만원 규모, 총 7주 일정으로 마련된 이번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은 5 대 5 및 2 대 2 팀전으로 진행, 시범 시즌과 정규 시즌으로 구성된다. 우선, 시범 시즌은 오는 12월 15일 그리고 22일 양일 간에 걸쳐 열리며, 사전 초청된 네 개의 클랜이 만나 초청전 형식으로 경기를 갖는다.
이어, 정규 시즌은 12월 29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1월 19일까지 4주 주말 동안 경기를 갖게 된다. 정규 시즌에서는 등수에 따른 포인트 누적 시스템이 적용되어, 정규 시즌 중 가장 많은 경기 포인트를 누적한 팀들이 2월 2일 정규 시즌 결승 라운드에 진출, 국내 첫 공식 모던 워페어 대회 우승이라는 영예를 놓고 물러설 수 없는 결승 승부를 펼친다.
모든 경기는 경기가 펼쳐지는 기간 중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주요 경기는 정우서, 김정민, 심지수 등 중계진들의 해설과 함께 대회 관련 트위치 채널 및 네이버 e스포츠 사이트에서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콜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에는 15세 이상의 우리 나라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든 경기는 PC 버전으로 진행된다. 정규 시즌 첫 주 경기에 참가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클랜을 구성, 오는 12월 22일 오후 7시부터 이번 대회 공식 참가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콜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의 세부 일정과 각 주 별 신청 기간, 상금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참가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