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콘진, 콘텐츠 스타트업 육성사업 참여할 파트너사 모집
2020.04.10 11:5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가 오는 21일까지 스타트업 육성 사업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에 참여할 진행할 파트너 액셀러레이터(이하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파트너사가 독자적인 장점을 살려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경기도 콘텐츠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유치 활성화가 목적이다.
이번 지원사업에는 파트너사 3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파트너사는 각각 스타트업 10개를 발굴하여 6개월 간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유망기업을 대상으로 5천만 원 이상의 직접투자와 연계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벤처부에 정식 등록된 액셀러레이터이거나 TIPS 운영사 자격을 보유한 창업지원 전문기관이면 된다.
파트너사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사업 담당자(031-776-4691)에 문의하면 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경기도 내 콘텐츠 스타트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은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센터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과 통합 운영하여 30개 스타트업을 선발해서 진행한다.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창업지원 공간으로 교육, 공간, 자금 및 투자, 네트워크 등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내 6곳(판교, 광교, 북부(의정부), 서부(시흥), 고양, 광명)에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시각 주요 뉴스
-
[스타트] 첫 작품에 글로벌 1600만 성과! '건쉽 배틀'의 더원게임즈 -
[스타트] 너와나모바일 "위기의친구들은 시장에 없는 러너게임" -
[스타트] 5년간 앱스토어로만 출시, iOS 전문 개발사 ‘매직큐브’ -
[스타트] 레인보우야드, 개발자가 행복한 '무지개'같은 놀이터 -
[스타트] 끼가 넘쳐 흐른다 ‘홍대 앞 개발사’ 바이닐랩 -
[스타트] 첫 작품에 글로벌 1600만 성과! '건쉽 배틀'의 더원게임즈 -
[스타트] 너와나모바일 "위기의친구들은 시장에 없는 러너게임" -
[스타트] 5년간 앱스토어로만 출시, iOS 전문 개발사 ‘매직큐브’ -
[스타트] 레인보우야드, 개발자가 행복한 '무지개'같은 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