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의 시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첫 플레이 영상
2020.05.08 13:5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사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한국 기준 8일 새벽에 진행된 마이크로소프트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 인사이드 Xbox에서 공개됐다. 영상에는 현재 개발 중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주인공 에이보르의 주요 움직임, 전투 모습 및 시대적 배경을 담았다. 본 영상은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 소재한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프래그 팀과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팀이 주도해서 개발하고 있다. 노르웨이 출신 바이킹 에이보르가 주인공이며, 잉글랜드 암흑시대를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와 사실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Xbox 시리즈 X를 포함한 마이크로소프트 콘솔 기기 성능을 최대한 활용해 현실감 있는 게임 환경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가 선보이는 스마트 딜리버리를 통해 게임을 하나만 구입하면 Xbox 여러 기기에서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Xbox One 버전을 사도 Xbox 시리즈 X에서 게임을 다시 살 필요 없이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슈라프 이스마일은 "개발자로서 가지고 있는 창의적인 비전을 표현하기 위해 항상 최신 기술과 새로운 하드웨어를 활용하는 것을 즐기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Xbox 시리즈 X로 만들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올해 말 출시되며 Xbox 시리즈 X, Xbox One, PC(에픽게임즈 스토어 및 유비소프트 스토어), PS5, PS4, 구글 스테디아 등 다양한 기종을 지원한다.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예약구매자는 게임이 출시되면 전설적인 스칸디나비아 광전사의 복수를 다룬 '광전사의 길' 미션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