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신작, PS4용 패키지 예약판매 25일 시작
2020.06.23 16:14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한국어판 PS4 버전 패키지 예약 판매 일정과 특전 정보를 공개했다.
본 패키지 예약 판매는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주요 등장 인물을 SD 캐릭터로 표현한 '스페셜 캔배지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오리지널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 의상 4종과 SAO코인, 원작 10주년 오리지널 테마 및 아이콘을 얻을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하며, 한정판에는 드라마 CD와 스페셜 콘텐츠 블루레이 디스크 등이 포함돼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는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 최신작으로, 원작 소설과 애니메이션의 '앨리시제이션' 편을 기반으로 한다. 주인공 키리토를 조작해 광활한 앨리시제이션 편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다.
게임 출시에 앞서 오는 7월 9일까지 애니플러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소드 아트 온라인' 특별 앙케이트를 연다. 본 앙케이트에 참여하면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전투 디바 메이드(βeater's cafe 모델)’ 오리지널 의상 코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한정판 패키지와 각종 애니메이션 굿즈를 증정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는 PS4와 Xbox One으로 7월 9일 출시되며, 스팀 버전은 7월 10일 발매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