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PC 배틀로얄, 영원회귀 29일부터 스팀에서 오픈 베타
2020.07.28 12:4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넵튠은 29일부터 8주간 개발 자회사 님블뉴런이 만든 PC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이하 영원회귀)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받은 피드백과 자체적으로 파악한 개선점을 반영하고, 스팀 앞서 해보기를 진행하고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별도 베타키 없이 스팀 계정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오픈 베타에서 획득한 재화, 계정 레벨, 구매 캐릭터 등은 앞서 해보기에도 유지된다. 서버는 매일 저녁 6시부터 5시간 동안 열린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별도 구매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다수를 배치해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테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 3~4종을 추가한다.
또한 게임 물리 엔진 기본 구조를 개선해 스킬 조작감과 듀오, 스쿼드 모드를 보완하고 사용자 설정 게임에도 듀오, 스쿼드 모드를 포함시키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원회귀는 2D로 개발한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평행 세계를 3D로 구현한 PC 게임이다. 루미아 섬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하며, 솔로 모드는 최대 15명, 듀오, 스쿼드 모드는 최대 18명이 경쟁한다.
자세한 내용은 영원회귀 스팀 뉴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