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최적화,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7P' 출시
2021.02.16 11:07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게이밍 및 e스포츠 주변기기 업체 스틸시리즈가 PS5에 특화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7P'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크티스 7P는 아크티스 7을 구성하는 부품에 아크티스 1 와이어리스 무선 USB-C 동글을 더해 PS5에서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PS4, 닌텐도 스위치, PC, 모바일 기기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톤(마이크 모니터링)이 탑재되어 게이머들이 마이크로 입력한 소리를 헤드셋으로 듣고 음량을 조절해 자신의 목소리와 주변 소음의 정도를 정할 수 있다.
아울러 스틸시리즈는 새로운 QcK 마우스패드도 선보인다. 데스크톱 크기의 RGB 마우스패드 QcK 프리즘 3XL은 게임플레이에 적합한 넓은 마우스 이동공간을 제공하며, 투-존(two-zone) 조명을 통해 맞춤형 조명 세팅을 할 수 있다. 옵티컬, 레이저 센서 마우스 상관없이 마우스 트래킹의 최적의 정확도를 위해 높은 스레드카운트(thread count)와 매끄러운 표면을 갖췄으며, 의도치 않은 움직임을 없애고 격렬한 게이밍에도 견고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내구성 높은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를 사용했다. RGB 조명이 없는 모델인 QcK 3XL도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공식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