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3 제작 확정
2021.09.27 14:01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19년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던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의 시즌 3 제작이 확정됐다.
넷플릭스는 지난 25일, 자사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을 통해 위쳐의 세 번째 시즌 제작을 발표했다. 위쳐는 지난 2019년 12월 시즌 1이 처음 공개됐으며, 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곧바로 시즌 2 제작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 아직 시즌 2도 채 공개되지 않았지만, 높은 인기에 힘입어 시즌 3 제작 소식이 한 발 먼저 발표된 것이다.
이와 함께 위쳐 IP를 다룬 가족용 애니메이션도 발표됐다. 넷플릭스는 지난 8월 23일, 베스미어의 전성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위쳐: 늑대의 악몽'을 공개했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좋은 평가를 받은 것과는 별개로 잔인한 연출로 인해 청소년 시청 불가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넷플릭스 측에서 아동도 같이 볼 수 있는 위쳐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로 나섰다.
한편, 드라마 위쳐 시즌 2는 오는 12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방영된다. 위쳐 시즌 2는 게롤트와 예니퍼, 시리의 각기 다른 시간대를 다뤘던 시즌 1과 달리 세 인물이 동일한 시간대에서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리게 된다. 게롤트의 스승 베스미어 외에도 딕스트라, 필리파, 네네카, 펜 발리앙 등 위쳐의 주요 인물이 다수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