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오는 10월 목표로 글로벌 서비스 준비한다
2022.09.08 16:30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8일, 라인게임즈의 핵앤슬래시 RPG 언디셈버가 10월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글로벌 서비스를 발표했다. 이번 소식은 지난 6일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개발자의 편지에서는 전투·스킬 밸런스 및 일부 게임 내 계수에 조정이 이루어질 것임이 공개됐다. 아울러 신규 1인 도전형 콘텐츠 ‘시간의 성좌’에 대한 소식도 전했다. ‘시간의 성좌’는 조디악 특성 강화에 사용되는 특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해 링크 룬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가 보다 다양한 빌드를 연구하고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는 한국 서비스 시작 8개월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글로벌 서비스 예정을 안내했다. 오는 10월 목표로 준비 중인 글로벌 서비스는 한국과는 분리된 서비스로, 지역별 서비스의 차별화가 생기지 않도록 같은 운영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임을 밝혔다.
한편, ‘언디셈버’는 추석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도 밝혔다. 먼저 접속일에 따라 ‘베스페르 에센스’와 ‘합성 전용 룬’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윷놀이’ 이벤트에서는 여러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다.
언디셈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