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 시작, 콜옵: 모던 워페어 2 2022 정식 출시
2022.10.28 17:50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2022(이하 모던 워페어 2 2022)가 28일 정식 출시됐다.
한 주 앞서 시작된 캠페인사전 참여를 통해 이미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짜릿한 임무를 완수하고 그 안에 담긴 흡인력 넘치는 서사에 매료된 가운데, 오늘부터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한층 향상된 스펙 옵스 협동전 경험 등을 통해 더욱 진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우선, 각 모드 별로 주어지는 도전 과제를 풀어내고 총 18명의 기본 오퍼레이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이 중에는 국군 제13특수임무여단 출신으로서 높은 위험도의 목표물 제압 전문가로 설정된 우리나라 오퍼레이터 ‘호랑이(Horangi)’ 김홍진도 포함된다. 이 밖에도,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게임 속 계급을 올리고 진척도를 올리며, 일일 도전 과제들을 완료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기 플랫폼 진행도를 통해 총 51종의 무기들을 확보하는 한편, 무기 개조(Gunsmith) 시스템을 통해서 앞으로의 생존 경쟁에 도움이 될 나만의 무기를 최적화할 다양한 가능성들이 제시된다.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캠페인 임무를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캠페인 모드 보상 역시 출시 이후 언제든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2022는 오늘부터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배틀넷 과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