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성수동에서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7.29 14:42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크래프톤은 오는 8월 1일 서울 성수동에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펍지 성수’를 연다.
‘펍지 성수’는 게임 속 공간을 오프라인에 구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인게임 요소로 구성된 공간에서 ‘서머 바이브(Summer Vibes)’, 배틀그라운드 IP 기반의 아트 전시 ‘어반 캔버스(Urban Canvas)’,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전시관 ‘얼라이언스(Alliance)’ 등을 선보인다.
오는 1일부터 18일까지 매주 목금토일에 진행되는 ‘서머 바이브’에는 여름 관련 활동이 진행된다.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가 사녹 맵을 연상케 하는 정글 콘셉트로 꾸며지며 서핑 체험존·아케이드존·굿즈존·브랜드 컬래버레이션존·포토존 등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아케이드존에서는 플레어건, 프라이팬, 사과 등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물총 슈팅 게임, 미니 탁구 게임, 과녁 맞추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들에게 서바이버 패스포트, 부채, 스티커팩, 키링 등 배틀그라운드 굿즈를 증정한다.
어반 캔버스는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6일까지 매주 목, 금, 토, 일요일에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미술 전시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작품, 배틀그라운드 출시 7주년 기념 작품 및 웹툰,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팬아트 등을 볼 수 있다. 커스텀 워크샵에서는 배틀그라운드 피규어를 색칠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10월 10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매주 목, 금, 토, 일요일에 진행되는 ‘얼라이언스’에서는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소개한다.
펍지 성수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사전 예약 및 워크인 방문 모두 가능하며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