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가이덴 시그마 2 플러스, PS비타로 정식 발매
2013.03.05 17:57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PS비타로 출시된 ‘닌자 가이덴 시그마 2 플러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의 하이 스피드 닌자 액션 게임인 ‘닌자 가이덴 시그마 2 플러스’ 를 금일(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PS3 버전의 아름다움을 PS Vita에서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캐주얼 게이머들을 위해서 위기에 몰렸을 때 일정시간 동안 무적이 되는 '히어로 모드' 와 터치 조작에 의한 직감적인 사격 등, 새로운 요소를 더했다.
‘닌자 가이덴 시그마 2 플러스’에서는 '닌자 레이스'와 '태그 미션' 의 2가지의 새로운 액션 모드가 추가 되어, 더욱 빠르고 아름다운 닌자 액션이 펼쳐진다. '닌자 레이스' 는 특별한 아이템을 습득하며 일정 시간 내에 맵을 주파하는 시스템으로, 속도와 CHAIN수가 공략의 열쇠가 된다. '태그 미션' 은 플레이어가 2명의 캐릭터를 리얼타임으로 바꿔가면서 싸우는 새로운 형식의 미션 모드로, 터치 판넬을 이용한 플레이가 돋보인다.
'닌자 가이덴 시그마 2 플러스' 의 온라인용 매뉴얼은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 소프라노 홈페이지 또는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로,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터치 홈페이지(www.digital-touc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