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칼온라인, 최상위 신규 던전 '데바의 탑' 추가
2013.06.10 11:52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신규 던전 '데바의 탑'을 업데이트하는 칼온라인 (사진 제공: 아이닉스소프트)
아이닉스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칼온라인’이 최상위 신규 던전 ‘데바의 탑’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데바의 증표’를 통해 갈 수 있는 ‘데바의 탑’ 은 상급의 신규 몬스터와 함께 강력한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와 추가 사냥터에 대한 유저들의 바람을 적극 수렴한 내용으로, ‘칼온라인’ 특유의 간편한 마우스 조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닉스소프트는 “혼델 북쪽 최상위 지역에서 시작되는 이번 ‘데바의 탑’ 사냥터 업데이트는 단순히 몬스터의 추가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지역을 통한 게임세계의 확장과 스토리의 확대, 그리고 고레벨 유저를 위한 강력한 아이템 보상이 주요 목적이다.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오랜 시간 칼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 새로 찾는 신규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데바의 탑’은 11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