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파괴액션 '건담 브레이커' 21일 선주문 판매
2013.06.19 19:27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건담 브레이커'가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해 PS3 전용 타이틀 '건담 브레이커'의 선주문 일정과 정식 발매 일자를 오늘(19일)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는 21일(금)부터 25일(화)까지 선주문이 가능하며, 초회특전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HG 프리덤 건담’과 ‘HG 백식’의 부품 데이터 세트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한편, 정식 발매 타이틀은 지난 3월에 실시한 비공개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개선된 게임성을 갖출 예정이다.
'건담 브레이커'는 프라모델을 중심 소재로 동료와 협력하여 부품을 수집하고, 기체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최강의 오리지널 기체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또한, 프라모델 부위파괴 효과와 원작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전장, 그리고 크기가 다른 기체간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속 플레이어의 목표는 적군을 제압하고 우수한 성능을 가진 'PG(퍼펙트 그레이드)' 기체를 격파하는 것으로,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PG 건담과 맞서려면 동료들과 함께 적군을 제압하고 부품을 수집하여 기체를 강화해야 한다.
'건담 브레이커'는 오는 27일(목)에 PS3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또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