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맨 레전드' PS비타 버전, 4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2013.09.03 19:43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9월 12일 발매되는 '레이맨 레전드' PS비타 버전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레이맨 레전드' PS비타 버전을 오는 9월 12일에 정식 발매하고, 4일(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이맨 레전드' 는 새로운 스테이지로 가득한 새로운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레이맨, 글로박스, 틴지의 모험을 다루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해외 유명매체 유로게이머와 IGN, 게임스팟 등에서 고득점 리뷰 점수를 받으며 뛰어난 게임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PS비타 버전에서는 다양한 독점 콘텐츠가 제공된다. 먼저 5개의 독점 스테이지가 추가되는데, 후면 터치패드를 이용하여 ‘머피’를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유비소프트의 대표 타이틀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와 ‘스플린터셀’ 시리즈의 독점 코스튬 2종도 독점으로 제공된다.
예약 판매는 9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예약구매자에게는 귀여운 레이맨 캐릭터가 디자인된 부착형 액정 클리너를 특전으로 증정한다.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과 인트라게임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