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트원 게임을 서비스하는 SG데이타 (사진 제공: SG데이타)
SG데이타는 알트원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십이지천', '십이지천2', '워렌전기' 및 '트로이대스파르타'에 관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25일부터 SG데이타 서비스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G데이타는 런칭을 기념하여 25일부터 11월말까지 '십이지천', '십이지천2', '워렌전기', '트로이대스파르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접속만 하면 추첨을 통해 중형 세단 ‘말리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G데이타 공식 페이스북 댓글로 ‘나 이런 사람이야!’ 댓글을 다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바쏘 옴므 정장 상품권을 지급하고,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연금복권’ 1장, 추첨을 통해 1000개의 비타500 기프트콘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G데이타는 런칭 프로모션과 함께 각 게임별로도 다양한 가을맞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십이지천2'은 항마 이벤트, 돌아온 용폭진 점령자 이벤트, 천옥함 이벤트, 버닝타임 이벤트, 팁과 노하우를 알려줘, 영웅점수 끝판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외에도 '십이지천'은 혈야신전, 행운의 룰렛, 신옥함 이벤트, '워렌전기'는 포인트샵 한정세일, '트로이대스파르타'는 출석 이벤트 등 게임별로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SG데이타는 십이지천, 십이지천2, 워렌전기, 트로이대스파르타 기존유저들뿐 아니라, 휴면 유저들이 복귀해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전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알트원 홍창우 대표는 "SG데이터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십이지천2 등 기존 서비스를 더욱 안정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개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G데이타는 지난 8월 웹게임 ‘신영웅전’을 런칭하여 게임사업에 진출했으며, 최근 '십이지천2' 등 알트원의 온라인게임 4종에 대해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온라인게임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