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OG 인피니트 배틀, 11월 28일 PS3로 발매
2013.11.07 16:31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28일 PS3로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 OG 인피니트 배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의 신작 '슈퍼로봇대전 OG 인피니트 배틀' 을 11월 28일 PS3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 OG 인피니트 배틀' 은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슈퍼로봇대전’의 오리지널 주인공 기체이자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에서도 활약하는 기체들이 등장하는 대전액션게임이다.
PS2 '슈퍼로봇대전 OG 오리지널 제너레이션즈' 의 ‘에피소드 1: 디바인 워즈’, ‘에피소드 2: 디 인스펙터’의 아군 기체들이 주로 등장하며, 총과 샤벨을 비롯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다채로운 기체들의 배틀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체는 리얼 타입으로 표현되며, 다양한 배틀 스타일을 소유한 기체들을 조작하여 화려한 전투 및 필살기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전투는 최대 3기로 편성된 팀 대전 형식으로 진행되며,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액션 게임의 입문자들도 손쉽게 하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싱글 플레이 모드 외에도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대전하거나 개조와 강화 파츠를 사용하여 기체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한편 '슈퍼로봇대전 OG 인피니트 배틀' 의 기간한정판에는 '슈퍼로봇대전 OG 다크 프리즌' 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슈퍼로봇대전 OG 다크 프리즌' 은 지난 2012년 11월에 발매되었던 ‘제2차 슈퍼로봇대전 OG’의 사이드 스토리를 다룬 시뮬레이션 RPG로, '슈퍼로봇대전' 초기 시리즈부터 등장했던 라이벌 캐릭터인 ‘슈우 시라카와’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오는 2014년 봄 부터는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제품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