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바캐스트 코리아에서 개발한 모바일 콜렉터블 피규어 게임(CFG) ‘다이스 어드벤처’가 지난 1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Play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구글 플레이의 추천 게임 선정으로 탄탄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다이스 어드벤처’는 다양한 시리즈의 피규어를 모으는 수집의 재미에, 캐릭터를 육성시키고 주사위를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RPG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CFG다. 특히 피규어 박스를 개봉해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를 획득하고, 합성을 통해 등급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피규어를 탄생시키는 등 나만의 컬렉션을 완성해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다이스 어드벤처’가 추천 게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시작일 기준으로 ‘다이스 어드벤처’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15캐시, 마지막 16일에는 30캐시를 100% 증정한다.
더불어 특정 던전을 처음으로 완료할 경우 보상으로 캐시를 제공하고, 게임 접속 시 하루 1번 제공되는 데일리 보너스를 통해 영웅 피규어로 교환 가능한 ‘실버 티켓’도 최대 10장까지 지급한다.
이와 함께 피규어 랜덤박스를 통해 아마존 시리즈를 새롭게 추가하고, 프리미엄 박스에 컴투스 캐릭터 3종과 크리스마스 캐릭터 3종 등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특별 피규어를 이번 이벤트 기간에 한해서 다시 제공한다. 또한 매일 2시간씩 프리미엄 박스에서 높은 등급인 R 이상의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 동안 아이템 및 골드, 피규어, 경험치의 획득 확률이 증가되는 등 다채로운 게릴라 이벤트도 선사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