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버 '아세' 오픈, '매드 온라인' 점핑 이벤트 실시
2014.07.09 19:3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신서버 '아세'를 오픈한 '매드 온라인'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바른손이앤에이의 자회사 니트로젠이 개발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에서 신규 서버 ‘아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아세'에서는 캐릭터의 초고속 성장을 위한 점핑 이벤트가 진행된다. 핵심 퀘스트 진행을 돕는 각종 아이템을 지원해 3일 만에 만레벨인 40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초 생성한 캐릭터가 40레벨을 달성할 시 추가로 생성한 캐릭터에 대해서 모두 40레벨로 점핑시켜 주는 등의 지원도 이뤄진다. 또한, 최초 캐릭터 생성 시 10,000 캐시를 지원하며, 유저가 40레벨을 달성하면 30,000 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매드온라인'은 '디아블로 2'의 리드 아티스트를 담당했던 니트로젠의 이장욱 사단이 개발한 작품으로, 지난 5월 비공개테스트를 거쳐 6월부터 공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수정했으며, 정식 서비스 이전에 제공되는 신 서버 오픈과 파격적인 지원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매드온라인'의 신 서버 ‘아세’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