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코리아, '샤이닝 레조넌스' 등 4분기 발매 라인업 5종 공개
2014.10.13 11:5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4분기 출시 예정인 '샤이닝 레조넌스' (사진출처: shining.wikia.com)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014년 4분기 국내 출시 라인업 5종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 10월 7일 PS4, Xbox One, PC로 정식 발매된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Alien: Isolation)'은 50개가 넘는 주요 게임상 후보에 올랐다. 뛰어난 인공지능으로 창조된 에이리언은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예측불가능하고 잔인한 적으로 등장하여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다.
매년 전세계 축구팬들을 열광하게 하는 PC게임 '풋볼 매니저' 시리즈 신작 '풋볼 매니저 2015'는 감독의 스타일을 직접 결정할 수 있는 감독 포인트 시스템을 비롯 수백여 가지 사항이 추가되고 개선되었다. 특히, 이번 한글화 정식발매 버전은 전세계 유저들과 스팀 창작마당의 창작물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보다 풍부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역시 PC로 출시되는 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아르덴 어썰트'는 2차 세계대전 독일군 최후의 대반격 ‘벌지 전투’를 소재로 한 신규 캠페인이 포함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의 싱글플레이용 스탠드얼론 확장팩이다. 유저는 다목적 공수부대, 무자비한 기계화 보병과 독보적인 지원 유닛을 지휘하며 치열한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PS비타로 출시되는 '판타지 스타 노바'는 일본 최고의 인기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2’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타이틀로, 미지의 혹성에서 펼쳐지는 생존을 테마로 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마키아’에 불시착한 등장 인물들은 무기와 장비를 현지 조달하고 동료들과 협력하여, 여러 가지 곤란한 상황과 초거대 적인 ‘기간테스’에 맞서 살아남아야 한다.
마지막 작품인 '샤이닝 레조넌스(PS3)'는 세가의 정통 RPG ‘샤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드래곤의 영혼을 품은 소년 유마가 드래곤의 힘을 노리는 제국군과 용기사 공주, 드래곤 슬레이어에 맞서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본 작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토니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제작된 ‘키리카’의 수영복 피규어가 동봉된 한정판 역시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각 타이틀의 예약판매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해외 정식 발매일에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