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RPG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015년 한글화 출시
2014.11.11 16:3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2015년 한글화 발매되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Pillars of Eternity)’를 자막 한글화하여 2015년 1분기에 PC플랫폼(스팀)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중심이 되는 영웅과 인상적인 동료를 이끄는 파티 기반 판타지 RPG로, 클래식 RPG의 마법과 상상력,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와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재조명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 중이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발더스 게이트(Baldur’s Gate)’의 위대한 모험과 ‘아이스윈드 데일(Icewind Dale)’의 던전 액션,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Planescape: Torment)’의 감성적인 문학과 테마에 기반한 탐험을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창조한 세계를 배경으로 묶어내고 있다.
플레이어는 인간, 오마우아, 드워프, 엘프, 갓라이크, 올란의 여섯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활력으로 가득 찬 이터니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연무가 풍성하게 피어오르는 웅장한 폭포, 수위가 오르내리는 강과 호수, 안개, 비, 번개와 같은 날씨 효과, 그리고 시간의 흐름을 나타내는 밤낮의 순환. 모험을 찾고 과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핵심이지만 이터니티 세계의 도시, 던전과 야생을 탐험하는 것도 보람 있는 모험이 될 것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관계자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제품을 처음으로 공식 자막 한글화하여 출시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이후 출시되는 패러독스사의 제품도 한글화 출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이번 출시되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패키지, 디지털 제품 모두 출시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2015년 1분기에 자막 한글화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