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 한글 발매 확정
2014.12.18 17:0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가 한글로 출시된다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18일, 일본 컴파일하트의 PS비타용 신작 RPG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는 콘솔게임을 귀여운 미소녀로 의인화한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또 지난 2013년 PS3로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신차원게임 넵튠 V’의 리메이크 타이틀이자 PS비타로 전개되는 ‘리버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새로운 디바이스가 등장하거나 신체 측정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새롭게 추가되며, 다른 차원인 소셜게임 업계에서 찾아온 정체불명의 신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요소가 눈길을 끈다.
CFK의 관계자는 “이번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츄리’는 올 한 해 동안 보여준 대한민국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이번에도 현지 발매 이전부터 제작사와 협의가 이루어져 이미 한글화 작업을 개시하고 있는 중”이라며 “성원해준 만큼 2015년에도 양질의 타이틀과 빠른 한글화로 보답하고자 하니 계속해서 신품 구매로 응원해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츄리’의 한글화 진행 상황과 발매 일정에 대해선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 게임 화면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