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레벨 상향과 뷰티샵 오픈, 온 그린 겨울맞이 업데이트 진행
2014.12.23 11:0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온 그린'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3일, 골프존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 그린(이하 OG)’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최고레벨을 30에서 35로 상향조정 하고, 오는 20일(화)까지 35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S등급의 클럽과 A급 코어 3종을 선물한다.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장식할 수 있는 ‘뷰티샵’도 오픈됐다. 게이머는 게임 속 도시에 입장해 뷰티샵 NPC를 찾아가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머니(GC)를 사용해 캐릭터의 눈동자, 눈 화장, 입술 색상, 속눈썹 모양 등 눈, 코, 입의 세부적인 부분을 비롯해 헤어, 의상,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 '온 그린' 뷰티샵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이 밖에도 1주일 간 게이머들의 게임 기록을 산정한 뒤 순위에 따라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주간랭킹’을 추가하고, 1 대 1 경기에서 게임머니로 지불한 참가비의 2배를 획득할 수 있는 ‘베가스모드’를 오픈할 예정이다.
‘OG' 김운형 개발총괄 프로듀서는 “지난 11월 오픈 이후 이용자들이 꾸준히 요청해 왔던 부분을 적극 반영해 뷰티샵, 기록실, 베가스모드 등을 추가하게 됐다”라며 “겨울 시즌 ‘OG’에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