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트리플 액션 MMORPG ‘엘로아’ 사전 다운로드 개시
2015.01.19 18:20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엘로아' 신규 레이드 보스 '변절자 보리안'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PC온라인 신작 ‘엘로아’의 공개서비스에 앞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9일(월) 밝혔다.
‘엘로아’는 화려한 판타지 컨셉과 극대화된 액션성, 방대한 콘텐츠를 갖춘 MMORPG로 ▲태세변환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절대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를 통한 화려한 액션 ▲빠르고 쉬운 레벨업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오는 20일(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19일(월) 오후 3시부터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공개서비스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드 '약탈자의 소굴'의 보스 '변절자 보리안' 이미지도 공개했다. 3층으로 이뤄져 있는 ‘약탈자의 소굴’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서 개성 강한 보스 몬스터들을 공략해야 하는 대규모 사냥터로 다양한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기존 MMORPG를 넘어선 ‘엘로아’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만반의 준비를 모두 마쳤다”며, “미리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받으셔서 공개서비스 당일 빠르고 편하게 ‘엘로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