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 ‘엘로아’ PvP 즐기고, 넷마블 캐쉬 받자
2015.01.23 17:59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엘로아'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PC온라인 신작 ‘엘로아'에서 격전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금) 밝혔다.
‘엘로아’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극대화된 액션을 내세운 MMORPG로, 지난 20일(화) 공개서비스 시작 40분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하고 PC방 리서치 게임트릭스 RPG장르 순위에서도 11위(22일 기준)에 오른 바 있다.
이에 넷마블은 오는 24일(토) 25일(일) 양일간 ‘격전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시간에 유저간 실력을 겨루는 PvP전장 ‘피의격전지'를 플레이하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부활 아이템 ‘에바의 숨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넷마블 캐쉬 1만원을 증정, 최다 도전한 10명에게는 넷마블캐쉬 5만원을 제공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초반 좋은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게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항상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2월 초 12대 12로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명예의 격전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