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 28일부터 예약판매 돌입
2015.04.24 18:36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 프로모션 무비 (영상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PS비타용 타이틀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를 5월 19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게임의 예약 판매는 28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는 ‘넵튠 리버스’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자, ‘신차원게임 넵튠V’의 리메이크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UI(유저 인터페이스)부터 그래픽 등이 전작에 비해 향상됐으며, 새로운 디바이스가 등장하거나 신체 측정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된다.
여기에 다른 차원인 소셜게임 업계에서 찾아온 정체불명의 신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요소가 도입된다. 여기에 전투 중 공격 순서의 표시, 항목을 정렬하는 기능, 소재 입수 장소 및 몬스터를 표시하는 등 다양한 부분이 개선됐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의 한정판과 예약판매 특전을 공개했다. 이번 한정판에는 ‘넵튠 리버스’의 다양한 곡들을 담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주인공 ‘넵튠’이 새겨진 ‘특제 클리너크로스’. 그리고 일본 컴파일하트와 캐릭터 상품 전문 제작 업체 COSPA와의 협력으로 한국어판을 위해 특별 제작된 ‘퍼플 하트’ 그라피그가 특제 케이스에 담겨 함께 증정된다.
여기에 예약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게임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전격 프로세서’와 ‘넵튠 수영복 세트’ 프로모션 코드 2종이 함께 증정된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 의 가격은 한정판이 79,000원, 일반판은 55,000원이다.
▲ 특전 사양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