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초고수 총출동, 하스스톤 스페셜 매치 18일 개막
2015.05.18 14:2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스페셜 매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온게임넷)
온게임넷은 18일, 저녁 7시 '하스스톤' e스포츠 리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스페셜 매치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Savjz’ 얀넨 미코넨, ‘StrifeCro’ 콩슈, ‘Orange’ 존 웨스트버그, ‘Lifecoach’ 아드리안 코이 등이 속한 해외 연합팀 ‘글로벌 지니어스'와 ‘슬시호’ 정한솔, ‘팜블라드’ 곽웅섭, ‘플러리’ 조현수, ‘룩삼’ 김진효 등의 한국 선수이 소속된 ‘코리아’ 팀의 대결로 진행된다.
경기는 오는 5월 18일 저녁 7시에 1라운드 경기가 진행되며, 2라운드 및 파이널 매치업은 19일 저녁 9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대회는 한국 선수들의 경우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해외 초청 선수들과 온라인으로 대결을 한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전 경기 무료 관람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하스스톤'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 10팩이 주어진다.
18일 벌어지는 1라운드는 1경기부터 4경기까지 승자가 5경기와 7경기에도 출전한다. 19일에 진행되는 2라운드는 기존 승자 연전 방식과 달리 승리한 선수가 자신의 다음 상대를 지목해 경기를 진행한다.
1라운드 승리팀이 2라운드도 승리할 경우 해당 팀의 승리로 경기가 종료되지만, 동률일 경우 단판의 파이널 매치업이 치러진다.
파이널 매치업을 제외한 1,2라운드 모든 경기는 5전 3선승 정복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12,000 달러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