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게임업계를 지켜라,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 19일 발매
2015.05.19 14:30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 타이틀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19일, PS비타용 게임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를 한국어로 정식 발매했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센츄리’는 게임 콘솔과 메이커를 의인화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초차원게임 넵튠’의 3번째 작품이다. 또한, ‘신차원게임 넵튠 V’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작품이기도 하다.
이 게임은 PS비타에 맞춰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으며, 색인 시스템 추가, 입어보기 기능 등의 다양한 편의요소가 도입됐다. 또한 트레져 서치도 재구성됐다. 여기에 오리지널 에피소드가 추가되어 기존 ‘신차원게임 넵튠 V’를 즐겼던 유저들이 플레이해도 무방하다.
또한, 구매자들에게는 지난 13일 선행 공개된 PS비타용 커스텀 테마 3종과 초심자를 위한 무료 아이템 팩 2종이 PS 스토어를 통해 제공된다. 이후에도 메이커 캐릭터와 추가 이벤트가 포함된 추가 콘텐츠 팩이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먼저 신차원의 어린 ‘아이에프’와 어린 ‘컴파’가 포함된 ‘캐릭터 추가 팩 1, 2’가 PS 스토어에서 각각 6월 18일과 25일에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팩에는 ‘신차원게임 넵튠 V’에서 개발사의 사정으로 국내에 서비스되지 못했던 추가 이벤트인 ‘아이돌 프로듀스’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엔딩 이후의 추가 에피소드와 콜로세움, 사양서 등의 즐길거리가 가득한 ‘콘텐츠 추가 팩’도 순차적으로 배포된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3 V 센추리’는 패키지와 디지털 다운로드로 발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