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 진출자 가린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8강 일정 공개
2015.06.06 12:5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온게임넷은 6일,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e스포츠 리그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2 8강 일정 및 대진을 공개했다.
이번 8강전은 6월 8일(월) 저녁 7시 B조 경기부터 시작된다. ‘레니아워’ 이정환과 ‘코진기’ 홍진기, ‘코코아’ 최민규와 ‘태상’ 윤태상이 출전한다. 승자는 곧바로 펼쳐질 승자전에서 4강 진출자를 가리게 된다.
다음날인 6월 9일(화요일)에는 B조 패자전 경기와 최종 진출자 결정전이 진행된다.
차주에 펼쳐지는 A조 8강전 역시 B조 경기와 동일한 방식으로 6월 15일(월요일)과 16일(화요일)에 진행되며, 15일 경기에서는 ‘슬시호’ 정한슬과 ‘미라클’ 이상렬, ‘다운’ 장현재’와 ‘서렌더’ 김정수가 출전한다.
한편 대회가 열리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현장 관객 선착순 300명에게 '하스스톤'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카드 10팩이 주어진다.
이번 8강의 경기 시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에서 월요일만 기존 시간에서 2시간 앞당겨진 저녁 7시로 변경되었다. 화요일은 그대로 저녁 9시로 유지되었다.
모든 경기는 케이블TV 온게임넷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네이버, 다음 tv팟, 아주부TV, 아프리카TV 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