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OD’ 한국어판 PS4로 출시
2015.07.21 14:21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오버 드라이브'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메이지스의 액션게임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오버 드라이브(PHANTOM BREAKER: BATTLE GROUNDS OVER DRIVE)’ 한국어판을 PS4로 21일 출시했다.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오버 드라이브’는 지난해 8월 PS스토어로 출시된 PS비타 버전을 PS4로 이식한 것이다. 이 게임은 PS비타 버전과 달리 새로운 스킬과 능력이 업데이트 됐으며, 차세대 기에 맞춰 적의 수가 더욱 늘어나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정 조건을 만족 시키면 숨겨진 루트가 개방되며, 이 곳에서는 새로운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오버 드라이브’ PS4버전은 15,000원에 출시된다. 또한 마키세 크리스 DLC는 6,6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일한 PS비타용 DLC와 연동해서 즐길 수 있다. 마키세 크리스 캐릭터는 아케이드 모드, CO-OP 모드, 배틀 그라운드 모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99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오버 드라이브’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구매한 뒤 게임피아 페이스북(바로가기)에 사진을 올리면, 선정된 13명에게 ‘슈타인즈; 게이트 라보맨 핀뱃지’가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 게임은 PS스토어 다운도르 전용 타이틀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