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차기 확장팩 게임스컴서 공개한다
2015.07.30 09:58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와우' 차기 확장팩이 게임스컴서 공개된다 (사진출처: 공식홈페이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여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된 지 불과 9개월, 오는 8월 게임스컴에서 차기 확장팩이 최초 공개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0일(현지시각), ‘와우’ 북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차기 확장팩이 독일 퀄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에 등판할 것임을 밝혔다. 정확한 발표 일시는 오는 8월 6일 오전 9시(태평양표준시)로,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차기 확장팩 제목을 비롯한 주요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차기 확장팩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된 지 불과 9개월 만에 공개됐다. 지난 ‘판다리아의 안개’로부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최초 공개까지 1년이 넘게 걸린 것에 비교하면 이례적으로 빠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최강의 보스인 신화 난이도 ‘아키몬드’가 최초로 사망한지도 보름밖에 되지 않았다. 실제로 출시되기까지 아직 많은 시간이 남긴 했지만, 생각보다 빨리 찾아온 차기 확장팩에 ‘와우’ 유저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와우’ 차기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8월 6일 오전 9시(태평양표준시) 게임스컴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