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PS4버전, 한국어로 출시
2015.08.06 14:2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한국어판 패키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한국어판을 PS4로 6일 정식 출시했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는 공적을 쌓아 입신출세를 하거나, 타인을 실각시키거나, 무력을 쌓아 권력에 오르는 등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다양한 삶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무장으로서의 성장, 결혼, 아이의 탄생 등부터 주군의 은퇴, 권력 승계 등 다채로운 드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아군 부대를 일시 후퇴시켜 전장 전체에 함정을 만드는 대규모 비계를 비롯해, 다양한 비계가 추가됐다. 또한 간이거점은 일정 넓이가 있다면 자유롭게 건축할 수 있어, 거점공방전의 전술이 다양해졌다. 여기에 기상이나 시간의 개념이 도입되어, 야갼 기습이나 바람을 활용한 화계 등 전략성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에디트 시스템이 더욱 진화됐다. 먼저 윤곽, 주름, 머리 등 개별 편집 기능이 추가됐고, 방어구 신규 파츠, 늘어난 색상 선택 등 무장 에디트가 대폭 강화되었다. 또 결혼한 무장끼리의 외관을 합쳐 아이의 외관을 자동 생성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한국어판은 초회 한정 특전으로 ‘진 삼국무쌍 7’의 곽가, 관은병, ‘노부냐가의 야망’의 다테 마샤무네, ‘토귀전 극’의 텐코 복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한국어판은 PS4로 8월 6일 정식 발매됐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