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겸 BJ, 김승섭 피파 온라인 3 e스포츠 리그 출격
2015.08.28 19:4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이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3’하반기 e스포츠 리그 ‘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이하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 D조 조별리그 경기에 지난 시즌 준우승자 김승섭이 출격한다.
김승섭은 e스포츠 선수 활동은 물론, 온라인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에서는 ‘프리킥 마스터’ 고건영, ‘재야의 고수’ 전경운과 함께 D조에 배치됐다.
지난 시즌 결승에서 장동훈에게 아쉽게 패하며 우승 트로피를 놓친 김승섭이지만, 그의 다채롭고 창의적인 공격방식은 가공할만하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중앙돌파와 측면 크로스를 고루 활용하며, 상대의 예측을 뛰어넘는 변칙적인 플레이가 일품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 김승섭과 대결할 맞수들의 실력도 만만치 않다. 먼저, 고건영은 세트플레이에 대한 탁월함과 안정적인 패싱 능력을 앞세워 꾸준히 두각을 드러내고 있고, 전경운은 과거 WCG부터 차곡차곡 경험을 베테랑이다.
김승섭, 고건영, 전경운이 맞붙는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2 D조 경기는 29일 오후 2시부터 ‘피파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바로가기) 및 네이버 e스포츠 섹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파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