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액션 '저스트 코즈 3', 12월 국내 동시 발매 확정
2015.09.07 11:40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저스트 코즈 3' 스크린샷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오는 12월 1일(화), PS4와 PC용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저스트 코즈 3’를 국내 정식 발매한다.
‘저스트 코즈 3’는 스퀘어에닉스와 아발란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액션 타이틀 ‘저스트 코즈’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4년만에 발매되는 이번 신작에서는 전작과 다르게 드넓은 오픈월드 세계를 채택했으며, 여기에 차세대 그래픽에 맞춘 화려한 액션으로 무장했다. 특히 보다 다양해진 무기와 도구, 하늘과 해저를 탐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탈것까지 선보인다.
이번 최신작은 지중해 가상의 섬 ‘메디치’를 무대로, 시리즈의 주인공 ‘리코 로드리게즈’의 이야기를 그린다. 기존에 봤던 ‘그래플링 훅’을 이용한 액션은 물론, 낙하산과 함께 추가된 새로운 ‘윙 수트’를 통해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모험과 액션을 보여준다. 플레이어의 최종 목표는 권력욕으로 가득찬 섬의 독재자 ‘디 라벨로’ 장군을 쓰러뜨리고, 고향을 원래대로 돌려놓는 것이다.
‘저스트 코즈 3’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스트 코즈 3' 추가 스크린샷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