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신차원게임 넵튠 V2’ 9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2015.09.07 19:2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신차원게임 넵튠 V2' 패키지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가 PS4 전용 게임 ‘신차원게임 넵튠 V2’의 예약판매를 9일부터 시작한다. 출시일은 22일이다.
‘신차원게임 넵튠 V2’는 과거 세가를 비롯한 RPG 메이커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가스트, 아이디어팩토리의 공동 기획 타이틀로 콘솔 게임기들을 귀여운 미소녀로 의인화한 설정으로 인기를 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하드웨어인 PS4로 발매된다.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2’에서는 ‘넵튠’ 일행이 지내는 초차원 이외에, 영(Zero)차원과 심(마음)차원까지 총 3개의 세계가 등장한다. 여기에 각 차원의 이야기가 순차적으로 펼쳐지기에 3부작에 달하는 방대한 볼륨을 담고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차세대기인 PS4에 맞춰, 풀HD 화면의 60fps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신차원게임 넵튠 V2’만의 신 캐릭터들과 다양한 신 요소가 제공된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신차원게임 넵튠 V2’의 예약판매에 앞서 한정판 ‘드림 에디션’을 공개했다. ‘드림 에디션’에는 한정판 전용 고급 특제 박스와 함께, 한국어판 오리지널 특전인 ‘수호 여신 직소 퍼즐 세트’가 동봉된다. 여기에 OST인 ‘드림 에디션 DG-ROM’도 수록된다. 더불어 PS4에 장식할 수 있는 은 재질의 ‘특제 넥스트 퍼플 스킨’, 그리고 특전 테마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까지 제공된다.
여기에 예약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신차원게임 넵튠 V2 비주얼 북’이 증정되며, 초회특전으로는 ‘게임업계 4여신 트레이딩 카드’가 증정된다. 카드에는 각각 4여신들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으며, 패키지당 1장씩 봉입된다.
‘신차원게임 넵튠 V2’의 가격은 한정판이 94,000원, 일반판은 62,000원이다.
▲ 한정판 구성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