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 요괴메달 ‘루비냥’ 증정, ‘요괴워치’ 5일 예약 판매
2015.11.04 18:45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요괴워치'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가 3DS게임 ‘요괴워치’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5일부터 실시한다. 정식 발매일은 11월 26일이다.
‘요괴워치’는 세상 어느 곳에나 숨어있는 장난꾸러기 요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시계를 손에 넣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RPG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으로 ‘윤민호’와 ‘장세라’ 중에서 한 명을 골라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지바냥’이나 ’백멍이’ 등, 친숙한 요괴들과 친구가 되어 여러 가지 해프닝을 해결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요괴워치’의 예약 및 조기 구입자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루비냥’ 요괴메달이 증정된다. ‘루비냥’ 요괴메달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게임에서 ‘루비냥’을 친구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완구 ‘요괴워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기간 한정으로 ‘요괴뽑기 동전 헐~ 대박! 세트’가 증정된다. 이 세트는 S급 희귀한 요괴를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특수 동전’과 그보다 한 단계 낮은 ‘5스타 동전’ 등 총 10개의 동전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2016년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요괴워치’는 11월26일 출시되며, 가격은 44,000원이다. 같은 날 ‘New 3DS 지바냥 스페셜 에디션’도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New 3DS 지바냥 스페셜 에디션’에는 ‘요괴워치’의 인기 요괴 ‘지바냥’의 모습이 본체 겉면에 그려져 있다. 이 에디션의 가격은 18만 8,000원이다.
▲ '루비냥' 요괴메달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 'New 3DS 지바냥 스페셜 에디션' 모습 (사진제공: 한국닌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