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총출동,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예약 판매
2015.11.17 18:08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소개 영상 (영상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PS4 게임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예약 판매를 18일부터 시작한다. 정식 발매는 26일이다.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는 세가 RPG '샤이닝'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대전 격투게임이다. 이번 작품은 위대한 힘을 가져다 주는 ‘칠영옥’을 둘러싼, 주먹과 검이 맞붙는 전투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시리즈 팬에게 친숙한 일러스트레이터인 토니가 참여했다.
정식 발매와 함께 한정판인 'Tony’s Premium Fan Box'도 동시에 발매된다. 토니가 새롭게 그린 특제 박스에는 48P에 달하는 '샤이닝 헤로인 웍스' 시크릿 북(일본어)을 비롯, '샤이닝 블레이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와, '샤이닝 비치 헤로인즈' 2016년 수영복 달력(한글)이 동봉되어 있다.
이밖에 한정판 및 일반판 구매자 모두에게 초회 동봉 특전으로 '샤이닝 레조넌스'의 히로인 중 한 명인 ‘소니아’를 대전에 참가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캐릭터 이미지가 새겨진 오리지널 클리어 파일이 추가 증정된다.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예약 판매는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된다. 일반판의 소비자 가격은 54,800원이며, 한정판인 ‘Tony’s Premium Fan Box’의 소비자 가격은 79,800원이다.
▲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특전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