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누비는 오픈월드 액션, 저스트 코즈 3 20일 예약판매
2015.11.19 18:45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저스트 코즈 3' PV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오는 PS4, PC용 오픈월드액션게임 ‘저스트 코즈 3’의 예약판매를 20일부터 시작한다. 정식 발매는 12월 1일이다.
‘저스트 코즈 3’는 아발란체 스튜디오의 명작 ‘저스트 코즈’시리즈의 최신작이다. 400평방 마일이 넘는 지중해의 섬 ‘메디치’를 배경으로, 주인공 ‘리코 로드리게즈’와 폭군 ‘디 라벨로’의 대립을 그린다.
플레이어들은 지중해의 낙원 같은 섬에서 스카이 다이빙, 베이스 점프 그리고 프리 다이브 등을 통해 고도가 자유로운 오픈 월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윙수트를 사용하여 하늘을 날고 글라이딩하거나 산들을 넘어다니는 등 다양한 액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탈 것들이 마련돼 수집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그래플링 훅과 낙하산을 사용하여 빌딩을 오르거나, 스피드 보트, 헬리콥터, 스포츠카와 같은 다양한 탈 것들을 빼앗는 등 창의적인 방법으로 이야기를 풀어갈 수 있다.
독재자를 끌어내리기 위하여 샷건과 미사일 런쳐, 탱크 버스터, 공습부대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폭발 무기로 무장하고 군사시설, 항구, 감옥, 경찰서와 공공기관 같은 시설에 거대한 폭발의 연쇄를 일으킬 수 있다. 이외에도 몇 십가지의 챌린지 미션과 수집품의 발견들과 같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예약판매와 함께 PS4, PC용의 한정판 구성도 공개했다. 한정판에는 주인공 ‘리코’의 트레이드 마크인 그래플링 후크를 15인치 사이즈의 하이퀄리티 전시용으로 재현한 ‘레플리카 그래플링 훅’이 동봉된다. 여기에 32페이지 하드커버 아트북, 지중해 군도 ‘메디치’의 포스터 지도(24x24 inch)가 포함된다.
예약 판매는 오는 11월 20일부터 시작된다. 초회 특전으로는 세 가지 종류의 탈 것이 포함 된 ‘3 EXCLUSIVE WEAPONIZED VEHICLES’세트와 ‘CAPSTONE BLOODHOUND RPG’가 증정된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JUST CAUSE 3’의 키 비쥬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PV 공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게이머에게 ‘저스트 코즈 3’의 로고가 새겨진 특제 티셔트가 증정된다.
‘저스트 코즈 3’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justcaus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스트 코즈 3' 구성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