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원게임 넵튠 V2' 콜라보 캐릭터 '밀리언아서' 7일 배포
2015.12.31 14:46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지난 9월 한국어화 정식 발매된 '신차원게임 넵튠 V2' (사진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PS4용 SRPG ‘신차원게임 넵튠 V2’의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캐릭터 ‘밀리언아서’를 오는 7일 정식 배포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2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된 ‘신차원게임 넵튠 V2’는 콘솔 게임기들을 귀여운 미소녀로 의인화한 설정으로 인기를 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하드웨어인 PS4로 발매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일본 게임업계의 뒷사정을 재미있게 풀어내어 게임에 조예가 깊을수록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는 7일 정식 배포되는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제1탄 ‘밀리언아서’는 스퀘어에닉스의 간판 모바일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를 형상화한 캐릭터이다. 전장에선 보검 ‘엑스칼리버’와 ‘원탁’에서 소환하는 기사의 힘으로 싸우는 만능 마법검사로, 그의 곁에는 브리튼에서 찾아온 서포트 요정 ‘치카마’가 언제나 함께한다.
‘밀리언아서’는 전용 추가 시나리오를 통해 넵튠 일행의 동료로서 참전하며, 다양한 추가 코스튬까지 보여준다. 또한 앞으로도 ‘신차원게임 넵튠 V2’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캐릭터 추가는 계속될 계획이다.
‘신차원게임 넵튠 V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프론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차원게임 넵튠 V2' 속 '밀리언아서'의 모습 (사진제공: CFK)